본문 바로가기

정보

jb 햇살론뱅크 부결 서류 한도 전북은행 참고하세요

jb 햇살론뱅크 부결 서류 한도 전북은행 가능할까?

jb 햇살론뱅크 부결

jb 햇살론뱅크 부결 났을 경우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재직 및 소득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 고객, 서민금융상품을 1년 이상 이용하고 있거나 정상적으로 상환한 자, jb 전북은행 신용등급 7등급 이내인 고객, 연체&미납이 없는 자, 건강보험료 연체가 없는 자 등 다양한 jb 햇살론뱅크 부결 경우가 있습니다. 제일 중점적으로 볼 경우는 연 소득이 3,500만 원 이하인지,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인지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jb 햇살론뱅크 서류

jb 햇살론뱅크 서류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소득과 재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등 사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 소득금액 증명원 등)가 필요합니다. 이 밖 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본 등 필요할 수도 있으며, jb 햇살론뱅크 서류 준비 시 원천징수 영수증은 2개년도 정도를 준비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jb 햇살론뱅크 한도

jb 햇살론뱅크 한도 최소 500만 원~2,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jb 햇살론뱅크 금리는 6월 23일 기준 5.20%~11.01%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가 많이 상승한 만큼 구체적인 상환 계획과 감당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jb 햇살론뱅크를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jb 햇살론뱅크 전북은행 대출

jb 햇살론뱅크 전북은행 대출 상품 중 주의사항은 대출 상환 일자 변경이 불가하며, 거치기간 1년을 가지고 3년 또는 5년 안에 상환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이자와 원금을 균등하게 분대하여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있으며,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서 발급이 거절됐다면 jb 햇살론뱅크 전북은행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jb 햇살론뱅크 전북은행 대출은 2023년 11월 30일까지 공시내용 유효기간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