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은행 대출 서류, 자격, 한도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부산은행 대출 서류, 자격, 한도 최대 얼마?

부산은행 대출 서류

부산은행 대출 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소득 증명 서류(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갑근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개인신용 거래를 확인할 수 있는 금융거래서가 필요할 수 있으며, 사업자이거나 연금소득 자라면 관련 소득, 증명 서류를 구비하시면 됩니다. 이 밖 외 부산은행 대출 서류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대출 자격

부산은행 대출 자격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우량기업이라면 나이스 875점, KCB 905점 이상, 연 소득 7천만 원 이상 그리고 보유자산 5억 원 이상입니다. 법인기업체라면 나이스 675점, KCB 625점 연 소득 4천만 원 이상일 때 부산은행 대출 자격에 해당하고 일반기업체라면 신용평점은 법인기업체와 똑같고 연 소득이 2천만 원일 때 대출 자격에 해당합니다. 단, 일반기업체라도 연 소득이 6천만 원 이상이라면 우량기업체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업자 대출은 중금리인 경우가 많아 되도록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대출 자격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부산은행 대출 한도

부산은행 대출 한도 최대 2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종합통장 대출이라면 한도가 1억까지 밖에 안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부산은행은 대출 금리는 최저 5.88%로 높은 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니 이자 계산을 철저하게 하시어 대출 연체가 없도록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