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민은행 대출 금리 상담 상환 직접 겪은 일

국민은행 대출 금리 상담 상환 알고 싶어요

국민은행 대출 금리

국민은행 대출 금리 평균 5.5%~6%의 금리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필자는 11월 22일쯤 전세대출 상담을 위해 국민은행 대출 상담을 받았는데 적용 금리는 6.15%를 받았습니다. 전세 연장을 위해 대출 또한 연장해야 했는데 2년 전 받았던 금리보다 2배 이상을 받았습니다. 이자 상환 또한 두 배 이상을 내야 하는데 혹시나 가계에 부담이 될 거 같다면 월세로 전향하는 것을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신용대출 금리 같은 경우는 평균 6%~7%의 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며. 주택담보 대출 금리는 4.95%~6%까지 금리가 적용되며, 현재 국민은행 대출 이자를 상환하는데 부담이 되고 있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단, 2개년도 소득을 증빙해야 하고 소득 증가와 신용점수 변동이 없는 때에만 금리 인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이라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국민은행 대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국민은행 대출 상담

국민은행 대출 상담 모바일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지점 상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근래에 예금, 적금, 대출 상담이 많아 고객이 붐비고 있어서 되도록 예약하셔서 시간을 아끼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국민은행 대출 상담 방법은 KB스타뱅킹이라면 접속 후 우측 상단을 클릭하신 후 중앙을 보시면 지점 상담 예약이라는 문구가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인터넷뱅킹은 우측 상단 돋보기 버튼을 클릭 후 지점 상담 예약을 검색하시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은행 대출 상담 서류는 소득증빙서류(원천징수 영수증, 갑종근로소득세, 사업자라면 사업소득영수증 등),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본, 주민등록증이 필요하며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대출 상환

국민은행 대출 상환 방법은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손쉽게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KB스타뱅킹인 경우 하단 전체계좌를 클릭 후 대출 섹션에서 우측 점선 3개를 클릭하시면 대출 상환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은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후 좌측 상단 개인으로 접속하셔서 대출 계좌에서 상환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준금리가 높은 만큼 여윳돈이 있을 때 틈틈이 대출 상환하는 게 유리할 수도 있으며 국민은행 대출 금리 확인 전 대출 상환 계획을 철저히 세우셔서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하얀색-배경의-국민은행-인터넷-뱅킹
국민은행 대출 금리 상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