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B캐피탈 무직자 대출 중도 상환 가능한가요?

KB캐피탈 무직자 대출 중도 상환

KB캐피탈 무직자 대출

KB캐피탈 무직자 대출 할 수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KB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대상을 살펴보면 만 23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부동산소유자, 주부 등이라고 되어있는데 현재 자산을 소유하고 있지만 무직자 상태라면 상담 신청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은 표면적일 수도 있어서 되도록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상담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캐피탈은 2금융권으로서 지금처럼 고금리 시대에 접어들고 무직자 대출인 만큼 상환계획을 철저하게 세우시기를 바랍니다.

KB캐피탈 대출

KB캐피탈 대출 중 다이렉트 신용대출은 만 23세 이상이면서 대한민국 국민이면 가능하고 직업과 관계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2억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6개월부터 96개월까지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8%~최고 19.9%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KB캐피탈 중도 상환

KB캐피탈 중도 상환 수수료는 대출 기간이 12개월 미만일 때 0.3%에 이율이 적용되며 12개월 이상이라면 1.3% 중도 상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참고 사항으로 대출 연체가 발생한다면 3% 추가 적용되니 꼭 납입일을 맞추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캐피탈 대출인 경우 신용점수 하락이 큰 폭이 있을 수도 있으며 추후 대출 제한이 있을 수도 있으니 KB캐피탈 대출 받으려 한다면 꼭 상환 계획을 세우시기를 바랍니다.

또 다른 대출 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