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꼭 참고하세요

OSB저축은행 중에서 무직자에 관한 대출 상품 정보는 없지만, 고객센터에 문의한다면 최소한의 대출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대출이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최소한의 대출 상환능력이 있어야 하는데요. 즉 통장 거래명세서, 원천징수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미즈론 이라고 해서 소득이 없는 기혼 여성분들은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요. 미즈론과 관련해서는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무직자여도 대출 상환 능력이 있거나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아도 OSB DIRECT론으로 최저 100만 원에서 최고 1,500만 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7% ~ 최대 20% 사이에서 이루어지며 만기일 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로는 신분증 또는 초본, 재직 증명서,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이 있으며 추가로 대출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출이란 단어 자체가 누군가 또는 기업, 업체에 돈을 빌리는 행위입니다. 갚을 능력이 부족할수록 고금리 상품이나 대부업체를 알아볼 수밖에 없게 되고 무분별한 대출과 계획이 없을수록 현재 상황보다 더욱더 악화가 될지도 모릅니다. 현재 자신의 상황과 대출을 잘 대조해보시고 대출을 실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무직자라고 하여도 요즘처럼 재테크가 유행인 만큼 투자를 목적으로 대출을 실행하시는 분도 많습니다. 계획적으로 대출금으로 레버리지를 일으켜 좋은 성과를 이루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지식과 경험이 부족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으니 진지하게 고민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추가로 생활자금이 부족해 대출을 받으려고 한다면 아래 다양한 대출 정보와 여러 이야기가 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무직자 대출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