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개인회생자 대출 든든론 꼭 참고해보세요

개인회생을 신청하고 나서 앞으로 금전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으면 어떻게 하지 하면서 걱정할 때가 많은데요. 생각보다 개인회생 진행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든든론은 대부중개업으로 개인회생자에 대한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대출 자격은 개인회생을 신청하고 계시 결정공고 또는 인가 결정공고까지 받았거나 변제금을 모두 완납하신 분이 자격에 해당합니다.

또한, 현재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4대 보험 가입한 곳이라면 대출 승인이 좀 더 수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리랜서여도 재직 확인과 소득 확인만 대출이 신청할 수 있으며 중고차 또는 휴대폰 판매원은 대출이 어렵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최대 6,0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상환 기간은 최소 1개월~6개월 대출금리는 연 20% 이하에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 상환이며 필요한 준비물은 신분증, 통장 거래명세 3개월,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원초본 등이 있으면 개인마다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대부업은 고금리의 상품이 많습니다. 정말 자신이 갚을 능력이 되는지 현재 상황을 잘 고려하시고 순간의 감정이 아닌 미래를 보는 이성적인 판단으로 심사숙고하셔서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어딘가에는 벗어날 방법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인회생 대출 또는 다른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