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 소액 대출 급할 때 써보자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생활비가 부족하거나 부주의로 현금서비스를 신청하여 생각지도 못한 금전이 빠져나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대출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일시 상환 방식입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직업과 소득은 상관없지만 최소한의 기준이 있는데 국내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분, 개인회생이나 파산 등 기록이 없는 분, 연체나 부도가 없는 분, 서울 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을 발급 할 수 있는 분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게 된다면 마이너스 통장으로 받게 되며 금리는 3.35% ~ 13.88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소액 대출이 필요할 때 2, 3금융권을 이용하는 것보다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다면 낮은 금리를 받을 확률이 높고 서비스 처리가 빨라 원하시는 대출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신용점수에는 크게 영향이 없을뿐더러 연체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금방 회복되기 때문에 크게 불안해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아본 경험이 있는데 높은 이자 때문에 부담이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금방 상환은 했지만, 계획에 없는 무분별한 대출은 오히려 상황이 악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소액 대출이라 하여도 무심코 반복해서 썼다가 습관이 되어 후폭풍이 올 수 있으니 계획적인 대출이 필요하다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추가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는 것이 아닌 마이너스 통장 개념으로 한도가 부과됩니다. 만약 계좌에 잔고가 0원이라면 자신이 신청한 대출만큼 한도가 부과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이너스 한도가 적용된 계좌를 사용하게 되는 시점에 이자가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더욱더 다양한 대출 정보와 유용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21년 11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 한도 확인하세요!

2021년 11월 기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는 연 3.95%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대출 신청을 했는데 거절(부결)되었다면 기대출 여부와 연체 및 미납 그리고 신용점수를 검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간혹, 건강보험료 미납으로 대출 신청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노란색-바탕의-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안내-화면
카카오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