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저신용자 대출 대부업체 순위 우수업체 어디일까?

저신용자 신용대출 규모, 대출잔액 대비 비중으로 금융당국에서 우수 대부업체를 선정했습니다. 금융당국은 21개 대부업체를 선정했는데 그중에서 저신용자 신용대출 비중이 70%가 넘는 4곳을 소개하겠습니다.

1.태강 대부 대부업체 저신용자 대출 금리, 한도, 자격

태강 대부에서 대출을 받는다면 평균 대출 한도는 100만 원~2,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자격은 만19세~만 65세 급여소득자면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20%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3년, 5년으로 원리금 분할상환, 만기일에 원금을 상환해야 하는 원금 자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제출 서류는 신분증 사본, 등본, 초본,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지만, 여성 또는 주부 대출받을 때 300만 원 미만이라면 특별한 소득 서류 절차 없이 가능한 거 같습니다.

2.에이원 대부 캐피탈 신용대출 금리, 한도

신용대출 금리는 20% 이내이며 만 20세~65세까지 가능하며 소득을 증빙할 수 있어야 하고 한도는 최대 1,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이내 만기일시 상환 방식입니다. 제출 서류는 등본, 초본, 신분증, 소득증명서류(원천징수, 갑종근로소득세, 통장 거래명세서 등)에 필요하며 신청 방법은 인터넷, 전화, 방문, 팩스 총 4가지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골든 캐피탈 대부 대출 조건, 이자, 한도

골든 캐피탈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면 가능하지만, 소득을 증빙해야 하거나 개인마다 필요한 추가서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 금리(이자)는 20% 이내이며 대출 한도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 자유 상환 방식이 있으며 주택담보, 자동차 담보 대출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골든 캐피탈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4.옐로우캐피탈 대부 채무조정 대출 자격, 한도

채무조정 대출 자격은 개인회생 또는 신용회복을 성실히 내는 분이 대상이며 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기간은 5년 이내이며 원금 자유 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상환 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 대출 대부업체 이용 시 참고할 내용(신용하락, 강제 채권추심 등)

저신용자가 대출을 받는다면 개인 신용점수가 하락하여 금융권을 이용하기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연체 금리는 3% 정도에서 이루어지는데 대출 이자를 감당하지 못해 채권추심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에서 대출이 이루어지는 고금리가 많은 대부업체인 만큼 대출 신청 전 대출 상환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시고 대출 신청을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대출이 부결이 낫다면 기존에 과도하게 대출 확인과 장기미납 또는 연체 이력을 조회해보시고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파산 이력이 있는지 검토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추가적인 유익한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대출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