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구은행 레이디론 주부대출이 가능하니 꼭 확인해보세요

레이디론이란 배우자가 주택, 아파트 등 소유하고 있는 주부를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최소 8천만 원 이상의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다세대주택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대출 한도는 300만 원에서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7.9%~19.9%이며 연체가 발생 시 10.9%~20%의 높은 연체 금리가 적용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1년부터 최대 6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대출금액에 따라 기간을 선정할 수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의 50%를 나중에 갚는 원금유예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 있으며 필요서류는 재직 증명서, 신분증 사본, 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원천징수나 통장 거래명세서 등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며 개인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5천만 원 이상부터는 인지세가 부과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재테크 열풍이 불면서 많은 주부분이 투자를 위해 대출을 받고 있다고 풍문으로 들었습니다. 투자가 성공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만 반대로 대출금을 포함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한 선택을 하시기를 바라며 대출 상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대출을 실행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레이디론 같은 유익한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