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한저축은행 허그론 대출을 지금 확인하세요

허그론이란 신한저축은행에서 나온 대출 상품 중 하나로 만 19세 이상이고 20년 신용등급 기준 7등급(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이며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허그론은 두 가지의 대출 방법이 있는데 전화상담을 통한 대출과 본인이 직접 자동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이 있는데 둘은 대출대상과 한도가 조금 다르니 아랫글을 통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허그론 전화상담을 통한 대출의 자격은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400만 원부터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원천징수와 같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신분증 사본, 건강보험 득실자격확인서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허그론 자동으로 본인이 신청하는 대출 방법은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 연 소득 1,5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한도는 100만 원부터 3,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서류는 따로 안내되는 서류는 없지만, 건강보험 득실자격확인서 등을 요구하며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또한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허그론의 금리는 5.2%~18.5%입니다. 대출 기간은 6개월부터 6년까지 가능하고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 신청을 하기 전 자신의 재무 상황을 고려하여 원금과 이자를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대출을 받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무분별하고 계획 없이 대출을 받게 된다면 연체이자와 독촉으로 인해 삶이 힘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재미있고 유익한 대출 정보는 하단을 통해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