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동원 제일저축은행 동원세이프론 한도,금리 지금 확인하기

동원세이프론은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품으로 직장인, 프리랜서, 자영업자 등 소득이 있는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515점 이상인 분들이 대상입니다. (20년 신용등급 기준 8등급 이상)

동원세이프론 한도

최저 10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 한도가 가능합니다. 상환은 이자와 원금을 균일하게 납부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과 처음은 높은 이자로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자가 적어지는 원금 균등분할상환이 있습니다.

동원세이프론 금리

동원세이프론의 금리는 중금리 상품인 만큼 금리가 높습니다. 연 14.18%~ 18.80%이며 대출 기간 금리가 변동되지 않는 고정금리 형태입니다. 동원 세이프론 필요서류는 원천징수영수증 등 소득이 확인 가능한 서류, 신분증 사본 등이 필요하며 개인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동원세이프론 대출 신청하기 전 신중한 선택을 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1,000만 원 대출을 받고 15%의 금리가 적용되고 대출 상환을 2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라는 가정하에 월마다 48만 원 정도를 상환하셔야 합니다. 절대로 적은 금액이 아닌 점 인지하시기를 바라며 대출을 받더라도 저축은행인 만큼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익한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