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iwi 비상금 대출 무직자 소액 가능 여부 꼭 알아보세요

kiwi 비상금 대출은 kb 저축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키위 뱅크는 간편하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중에서 특별한 자격요건 없는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 자격은 특별한 제한 없이 개인 신용평가 점수에 따라 대출이 가능해지는데 KCB 신용점수 기준 475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작년 20년 신용등급으로는 8등급 이상이며 무직자여도 대출 신청을 통해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개인 사정에 따라 대출이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씩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자신의 명의로 된 두 계좌 한도 내에서 대출을 나눠 받을 수도 있으며 대출 기간은 1년이 기준이며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상환 방법은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일에 원금을 전부 납부하는 만기일시 상환과 마이너스 통장으로 한도 내에서 대출을 쓸 수 있는 마이너스 상환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8.9%~19.4%로 개인신용 평점과 소득에 따라 금리 내에서 대출을 받게 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소액대출이라 할지라도 신용점수에 영향을 끼칠 수 있고 대출의 만기가 다가와 연장을 신청할 시 개인 신용점수 변동, 연체 등이 있을 시 연장이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