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jb위풍당당 중금리 대출 지금 확인해보세요

jb위풍당당 중금리 대출은 1금융권에서 어려운 과정과 복잡한 서류 준비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러한 대출의 장점은 1금융권이라는 점과 고금리 대출이 아닌 중금리 대출로 더욱더 좋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서 부담이 적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자격

만 25세 이상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대출할 수 있으며 소득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면 근로소득자는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 사업소득자는 사업 운영 기간 12개월 이상, 연 소득 1,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제출 서류가 충족하지 못하거나 신용등급 등으로 대출이 불가한 것이 아닌 소득 서류 무증빙으로 분류되어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설명

대출 기간은 1년에서 8년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75%부터 최고 연 11.86%까지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또한 중도상환을 할 경우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연체할 시 연 3%의 이자가 발생합니다. 대출 한도는 소득 서류 증빙이 가능했던 분들은 자신의 명의로 된 부동산, 자동차가 있으면 추가 한도가 가능해지며 소득 서류 무증빙 자는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2,0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증빙자 또한 부동산을 소유했을 경우 최대한도 내에서 추가 한도가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다양한 대출 정보는 아랫글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