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BI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한도와 금리 지금 확인하세요

SBI 사잇돌은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하고 있는 내국인이면서 소득이 있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부터 3,0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신청 자격은 근로소득자는 재직기간 5개월 이상이면서 연간 소득은 1,2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금소득자는 연금수령 1회 이상 연 소득 600만 원 이상인 분이 대상이며, 사업소득자는 사업 기간이 4개월 이상 연 소득 600만 원 이상이 대상입니다.

SBI 사잇돌의 금리는 연 8.9%~19.9%이며 연체가 발생 시 +3%P의 약정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로 근로소득자라면 재직 증명서, 건강보험 자격 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또는 원천징수, 소득금액증명원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사업자 또는 연금소득자라면 사업자등록증, 연금수급증명서, 소득금액증명원, 연금수급증명 서가 필요합니다.

SBI 사잇돌 대출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대로 생각하면 쉬운 만큼 섣부른 판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BI 사잇돌 대출은 중금리의 대출 상품인 만큼 대출을 받을 때 앞으로의 대출 상환계획을 철저히 세우셔서 대출을 실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다양하고 유익한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