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OK 한도우대론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는 꼭 확인하세요

OK 한도우대론은 최대 1억 한도 내에서 만 20세 이상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OK 한도우대론 대출 대상

대출 대상은 원천징수영수증, 통장 거래명세서 등 소득 관련 서류를 제출 할 수 있는 근로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등이 해당합니다.

OK 한도우대론 대출 한도

OK 한도우대론의 대출은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5,000만 원 이상 대출을 신청할 시 인지세가 부과되는데 3만 원~10만 원 사이로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OK 한도우대론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5.9%~19.1%이며 중금리 상품입니다. 현재 법정 최고금리는 24%에서 20%로 바뀐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OK 한도우대론 대출 상환

OK 한도우대론의 대출 상환은 만기 일시와 원리금 균등, 원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기일시 상환이란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는 원금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이고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한다는 말이며, 원금 균등분할방식은 처음은 높은 원금과 이자를 갚아나가다가 다음에 이자에 대한 부담이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OK 한도우대론 대출 서류

제출 서류는 급여통장 사본 또는 갑종근로소득세, 원천징수영수증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신분증 사본 등이 필요하며 자영업자라면 사업자등록권 사본이 필요합니다. 개인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OK 한도우대론은 중금리의 상품으로 이자가 다소 높습니다. 대출 신청 전 상환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셔서 연체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게 되면 신용평점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이자 납부, 휴대폰 미납, 신용카드 연체 등이 없다면 원래의 점수로 돌아오니 개의치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추가적인 유익하고 도움 되는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천원-만원-오만-원
돈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