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뱅크 대환대출 한도와 대상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환대출이란 고금리, 중금리 대출이 부담되어 좀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거나 흩어져있는 대출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한 대출입니다.

은행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환대출을 알아보기 위해 은행을 방문하면 대부분 자신의 소득에 맞는 적정한 개인신용대출을 안내해줍니다. 그렇게 대출금을 받게 되면 기존에 있던 대출금을 상환하고 새로 받은 저금리 대출을 갚아 나아가면 되는 방식입니다.

즉, 온라인을 통해 대환 대출을 알아보려는데 대환대출이라는 단어가 안 보인다면 신용대출을 확인해보시거나 현재 글 하단의 다양한 대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K뱅크 대환대출 금리, 한도, 자격

온라인으로 확인했을 때 K뱅크 대환대출 상품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앞서 말한 거처럼 이럴 때는 개인신용대출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K뱅크 대환대출용 직장인 신용대출은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 중이여야 하고 연 소득 3,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5000 만원까지 가능하며 만기일시 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상환하면 됩니다.

대출 기간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도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K뱅크 대환대출용 신용대출은 복잡하고 어려운 서류 준비과정 없이 간단한 인증서 하나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추가로 대출 한도는 개인신용 평점으로 평가되어 원하는 대출금이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은 후 이자 연체, 휴대폰비 미납, 카드값 연체 등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어 낮아진다면 다음에 대출 연장 신청이 반려될 수도 있다는 거 알고 있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추가로 더욱더 유익하고 알찬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돈-위에-서-있는-사람
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