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햇살론15 특례보증 부결, 은행, 대환 쉽고 간단하게 정리!

햇살론15 특례보증이란 엄격한 은행 심사로 지원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별도로 지원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이 부결이 난다면 통신비 또는 신용카드 장기미납, 대출 이자 또는 현금서비스 연체, 건강보험료 미납 등을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햇살론15도 대출상품이어서 과도하게 기대출이 많다면 상환 능력 따라 특례보증도 부결이 날 수도 있는 거 같습니다. 햇살론15 취급 은행은 KB국민, 신한, 우리, 하나, 농협, IBK기업, 수협, 경남, 대구, 광주, 부산, 제주, 전북, 카카오뱅크, SC제일 은행이 있습니다. 그리고 햇살론15 특례보증은 은행이 아닌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셔야 신청할 수 있는데 전국 35개의 지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햇살론15는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저신용자가 조건만 충족한다면 받을 수 있는 대출이기에 대출 승인이 난다면 기존에 있던 고금리 대출을 상환하고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타는 게 괜찮을 거 같습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 자격, 한도, 금리, 추가 대출 참고하기

특례보증 조건은 급여를 현금으로 받는 분, 채무조정 중이지만 성실히 상환하고 있는 분, 3개월 미만 재직 근로 중인 분, 일은 하고 있지만,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개인택시, 농업 종사자 등), 햇살론15를 신청했지만 부득이하게 기본한도 이상의 급전이 필요하신 분이 해당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700만 원까지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고정금리로 15.9%가 적용되며 대출 기간은 3년, 5년으로 가능합니다. 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일정하게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입니다. 추가로 성실히 상환할 경우 1년마다 금리가 인하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햇살론15는 대출 상환만 완료했다면 제한 없이 여러 번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햇살론17에 있던 기대출 잔액을 햇살론15로 대환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햇살론15의 소득 기준은 연 3,500만 원 이하 또는 신용평점 200점~300점 (20년 신용등급 9, 10등급)'이라면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5 카카오뱅크 모바일 신청 가능한 곳

햇살론15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가능한 곳은 신한, 우리, 전북, 광주, 카카오뱅크, 부산은행이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햇살론15-특례보증-포스터
햇살론15 특례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