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화생명 보험 오늘부터 딱 23일 남은 이벤트가 있어요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이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는다는 취지로 시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한화생명 보험 가입 감사 이벤트

한화생명 보험 이벤트로 참여 기간은 21년 6월 1일부터 6월30일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경품으로는 모바일 상품권 신세계, GS칼텍스, 해피머니, PAYCO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참여 방법으로는 자신의 생활과 맞고 도움이 되는 보험을 가입만 하시면 이벤트가 자동응모가 완료됩니다.

소개되어있는 가입 상품으로는 저축보험과 보장보험이 있는데 먼저 저축보험으로는 연말정산과 노후준비를 할 수 있는 연금저축보험(무),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연금보험(무), 비과세 혜택과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재테크 저축 보험(무) 그리고 연금 준비와 투자를 동시적으로 할 수 있는 변액연금보험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병원비가 걱정될 때 가입하는 보장보험으로는 자신이 없어도 남는 가족들을 위한 정기보험(무), 제일 걱정되는 암을 대비하기 위한 100세 착한 암보험(무), 잦은 병치레로 병원 가는 일이 많다면 진료비까지 보장해주는 기본형 실손의료비 보장 보험(갱, 무)가 있습니다.

한화생명 보험을 참고하시고 자신에게 알맞은 든든한 보험도 가입하셔서 모바일 상품권 혜택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화생명-보험-홈페이지-사진
한화생명 보험 가입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