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 직장인 비상금이 필요할 때 확인하기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은 소득이 있는 국내 거주 중인 내국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저 50만 원부터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은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어야 하고 국민건강보험 가입이 되어있는 분, 건강보험료 6개월 이상 정상 납입하고 있는 분이 해당합니다. 금리는 2.85%~3.45%로 적용됩니다.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면 대출한도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은최대한도도 높고 금리가 낮아 부담이 적은 상품 중 하나인데 여기서 하나은행을 통한 급여 이체와 거래실적이 있다면 0.1%~0.6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이라면 크게 금리가 높고 낮음이 체감이 잘 안 되는데 억 단위로 넘게 된다면 0.1%라도 줄일 수 있으면 줄이는 게 좋습니다. 유일한 단점으로는 대출 기간이 짧아 구체적인 계획과 상환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요.

투자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신용대출을 받아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를 통해 재테크에 도전하려고 한다면 1년 안의 상환을 할 수 있을지 위험(risk)도 염두에 두시고 대출을 실행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환을 하지 못했을 경우 다른 은행에서 대환대출을 받으려는 행동은 삼가시는 게 좋습니다. 기대출이 있고 대출금을 많이 받았다면 원래 신용점수로 오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려 대환대출을 할 때 중금리와 낮은 대출 한도로 더욱더 힘든 상황을 직면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유익하고 재밌는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