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태강 대부 추가대출 조건 신용대출 빠르게 확인하세요

추가대출 조건은 기존에 태강 대부에서 대출을 받았거나 또는 과거에 이용했던 이력이 있는 분들 한에서 100만 원부터 2,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3년, 5년 상환 방법은 원리금 분할상환, 원금 자유 상환이 있습니다.

비밀번호-입력하는-손
추가대출

태강 대부 직장인 사업자 여성 신용대출 자격, 한도, 꿀팁

태강 대부는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로 특별한 조건 없이 대출이 가능한 대부업입니다. 대출 종류는 직장인, 사업자, 여성, 주부, 전문직, 공무원 또는 우량기업, 사회초년생 대출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태강 대부 신용대출의 자격은 만 19세부터 만 65세까지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100만 원~ 2,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20% 이내이며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이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 자유 상환(만기일시 상환)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에 필요한 서류로 신분증 사본,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원천징수, 갑종근로소득세, 통장 거래명세서, 소득금액증명원 등)에 필요하며 개인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태강 대부 직장인, 사업자, 여성 신용대출 꿀팁은 먼저 고금리인 만큼 이자 계산을 잘하셔야 합니다. 최대한도까지 받는 것보다는 비상금 대출 용도로 사용하시면서 원금 자유 상환으로 이자만 내면서 소득수준이 높아진다면 저, 중금리로 대환 대출을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단, 과도한 기대출이 있는 경우 대출 부결 사유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대출 승인을 받게 되면 신용점수가 하락해 다른 곳에서 추가대출 부결이 날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 통신비,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대출 이자 등 연체가 발생하지 않게 각별하게 신경 쓰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무직자, 직장인 신용대출 정보 확인하기

신용카드가-들어-있는-지갑
신용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