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부지원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간단 정리했어요!

근로자를 위한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자금이 부족한 근로자의 채무를 보증하면서 자금 융통을 원활하게 경제활동을 하기 위한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최저 연 3.2%~20% 이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빨간색-집과-열쇠
채무통합

정부지원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 서류, 부결

채무통합 대환대출 자격은 4대 보험에 가입된 근로자만 신청이 가능하며 월 소득 100만 원 이상 신용점수 올 크레딧 기준 600점 이상, 최근 3개월 동안 연체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1억 원이며 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지만, 최저 3.2%까지 낮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중, 고금리로 부담이 되고 있다면 대환대출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상환 기간은 최대 7년이며 원리금 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 상환 방식으로 상환을 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필요 서류는 대출 신청만 하게 된다면 복잡한 서류 절차는 없는거 같지만, 원천징수, 통장 거래명세서 등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신분증 사본, 건강보험 자격 득실확인서 등 요구할 수 있으며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부결이 난다면 개인회생 또는 파산 이력 여부, 신용불량자, 현금서비스 또는 대출 이자 연체, 신용카드 또는 통신비 장기미납, 건강보험료 미납, 과도한 기대출 등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정부지원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받기 전 신용점수 점검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또 다른 대출에 대한 정보나 정부지원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과 같은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저신용자 대출 정보

무지개색-atm
A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