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재도전론 대출 금리와 한도 대상자가 확인해보세요

재도전론은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나온 예산으로 신용회복을 하는 분들에게 대출이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채무조정자로서 개인회생 성실 상환자는 개인회생을 18개월 이상 변제를 성실하게 납부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로 모두 납부를 완료한 분은 최대 700만 원까지 한도가 가능하며 채무조정 성실 상환자는 6개월 이상 변제를 납부하고 최근 3년 이내 납부를 완료한 분은 최대 1,500만 원까지 한도가 가능해집니다. 단, 경기도에 거주자분들만 대상이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1.0%~2.5%로 고정금리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고 거치 기간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자와 원금을 같이 내는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인 점 참고 바랍니다. 만약 학자금으로 대출을 받을 시 한도는 최대 1,000만 원, 고정금리로 1%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므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갑작스럽게 금전이 필요해질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막연하게 포기하지 말고 정부에서 나오는 지원,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의 대출 등 다방면으로 활용하셔서 현재 놓인 상황에서 벗어나시기를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또한, 대출은 무분별하게 받는 것보다 구체적인 상환 방법을 통한 대출이 신용평점과 대출 한도 그리고 금리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재도전의 성공하시기를 바라며 더욱더 유익한 대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