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엠에스아이(MSI) 대부 비상금 대출 필요하다면 간단 요약!

엠에스아이(MSI) 대부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등 복잡한 서류 절차 없이 간단하고 빠르게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건은 만 20세부터 만 60세 이하까지 가능하며 비상금, 전세자금, 사업자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법정 최고금리 20% 이내에서 개인 신용점수와 소득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 가능하고 만기일시 상환(자유 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엠에스아이(MSI) 대부 대출은 고금리의 상품입니다. 법정 최고금리까지 대출이 적용될 수 있어 부담이 큰 대출 상품입니다. 단, 300만 원 정도 비상금 대출로 신청 시 금리 19% 대출 기간 2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라고 예를 든다면 월마다 15만 원 정도를 낼 수 있습니다. 소액으로 비상금 대출이 필요하다면 이용할 수 있지만 큰 급전이 필요하다면 사전에 철저한 계획을 세우셔서 대출을 실행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대부업체 대출인 만큼 신용점수 하락과 다른 금융권에서 추가 대출받을 시 거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털 등에서 대출이 부결 나온다면 이유는 다양하지만 대게 과도한 기존 대출, 현금서비스 또는 대출 이자 연체, 통신비 그리고 신용카드 장기미납이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간혹, 건강보험료 미납으로도 대출 승인이 거부될 수 있으니 대출 신청 전 검토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대부업체를 포함하여 대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무직자,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대출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