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저렴해서 좋아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9.6% 저렴한 보험료로 많은 분이 이용 중이라고 하는데요 삼성화재 서비스는 그대로이면서 믿음직한 보상 서비스까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쉽고 편리한 계산 그리고 가입 방법이 있는데 인터넷, 모바일, 통화상담 등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빠른 가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연간 3천~1만 2천km 이하를 운행하신다면 개인 승용차 나이 11년 이하 기준 4% 특약 할인까지 더 해지며 태아 또는 만 5세 이하 자녀가 있는 경우 2~12% 특약 할인 최근 3년간 무사고라면 11.3~17.8% 추가 할인된다고 합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인터넷으로 가입하더라도 보상서 비는 삼성화재와 같으며 365일 연중무휴 신속하고 대처 빠른 현장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삼성화재가 인증한 애니카 가족 센터에서 수리 시 품질 보증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외제 차는 안심케어센터에서 수리 견적부터 보상까지 모든 과정을 도와준다고까지 하니 믿음직해서 좋은 거 같네요

그리고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가입 후기까지 있어서 실제로 가입하셨던 분들의 불편한 점과 좋은 점이 골고루 후기에 남아있어서 참고하셔서 가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자동차-보험-설명하는-사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