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 U 대출 한도와 대상 정리했어요

빅머니 U 대출은 만 20세 이상 주부를 제외한 소득이 있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단 재직기간과 사업 기간은 3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대환대출은 신용대출만 가능하고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되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빅머니 U의 대출 한도는 최저 800만 원에서 최고 1억 원까지 가능하며 여러 곳에서 대출을 받아 관리가 힘들 때 한 곳으로 통합하기 위해서 넉넉한 대출한도가 필요한데 이럴 때는 유용할 거 같으니 생각해두시면 좋겠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부터 7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자와 원금을 같이 납부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대출 금리는 연 12.3%~15.1%로 높은 금리의 속하니 염두에 두시기를 바랍니다. 필요서류는 초본, 원천징수나 통장 거래명세와 같은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신분증 사본을 해야 하며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빅머니 U 대출은 높은 한도를 통해 누구나 대출금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높은 이자와 원금을 같이 월마다 같이 갚아 나아가야 하므로 철저한 계획과 신중한 선택을 통해 대출을 실행하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며 신용점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대출에 대한 또 다른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