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바로바로론 대출 쉬운 상품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론은 신용의 등급보다 신념의 등급을 먼저 생각하는 회사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바로 300 대출 본인인증 후 소득만 확인이 된다면 바로 300 대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출 한도는 1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정상 금리에서 연 24% 이내라고 합니다. 또한, 연체가 발생할 시에는 대출 금리 +3% 이내 연 24% 이내이며 상환 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과 원금 자유 상환이 있으며 상환 기간은 60개월 이내라고 합니다.

대출-설명하는-사진
바로바로론 300 대출

두 번째는 바로 부동산 담보 대출인데 본인 명의 주택을 소유한 담보대출이며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 원까지 가능하고 정식 금리 연 7.9% ~ 13.9%입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 +3% 이내 연 24% 이내이고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 상환입니다. 상환 기간으로는 12개월~60개월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3%가 발생하지만 3년 초과 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담보-대출을-설명하는-사진
바로바로론 담보 대출

세 번째는 바로 자동차 담보 대출입니다. 본인 명의 자동차를 소유자를 위한 담보 대출이며 선순위 대출이 있어도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 원 정상 금리는 연 20%~24% 이내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 +3% 이내 연 24% 이내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 상환이고 상환 기간은 12개월~36개월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3% 이내 3년 초과 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자동차-대출을-설명하는-사진
바로바로론 자동차 대출

바로바로론은 대출 신청 절차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전화, 방문, 앱을 통해 대출이 쉽고 빠르게 가능하며 전화 대출 신청 같은 경우는 전화 신청 후 전화 대출 심사 대출 승인 안내 계약서류 교부 및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또한, 다른 3가지 방법도 신청 후에는 과정이 똑같습니다. 그리고 바로바로론은 소득 증빙이 어렵더라도 직장만 확인이 된다면 대출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포기하지 마시고 사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출-신청-절차를-설명하는-사진
바로바로론 신청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