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에잇 퍼센트 개인신용 대출 알아보세요

에잇 퍼센트는 개인적으로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곳인데요. 시중에 있는 저축은행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7~10%의 금리를 받고 대출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 만에 이 퍼센트의 신용대출은 최저금리가 4.6% 최대한도는 5,000만 원으로 생각보다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또한 에잇퍼센트는 모든 대출 과정을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가능하며 24시간 안에 대출을 신청할 시 당일 승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득이 불 규칙적이어서 불안한 프리랜서, 자영업자도 대출 상담이 가능하며 기존에 대출이 있다 해도 대환대출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에잇 퍼센트의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상환능력을 고려했을 때 신용평가시스템으로 대출의 실행이 결정됩니다. 또한, 신용관리 대상자 등 여신부적격에 대해서 대출이 거부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에잇 퍼센트는 기존금융기관과 다른 점이 있는데 다수의 소액투자자가 자금을 모아서 대출을 실행 주는 P2P 방식의 금융서비스로 지점이 없는 온라인관리로 에잇퍼센트만의 시스템으로 절감한 비용으로 낮은 대출 금리를 실행한다고 합니다. 끝으로 다양한 다른 대출과 정보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개인신용-대출-정리
에잇 퍼센트